송강X한소희, ‘썸’타고 싶어지는 꽁냥꽁냥 캐릭터 포스터 공개

‘알고있지만,’ 송강, 한소희가 발칙한 청춘 연애를 그린다.

오는 19일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작가 정서)) 측은 2일, 스물둘 청춘의 아찔한 ‘썸’ 기류가 흐르는 송강과 한소희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설렘을 자극한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지나치게 달콤하고 아찔하게 섹시한, 나쁜 줄 알면서도 빠지고 싶은 스물두 살 청춘들의 발칙한 현실 연애가 색다른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특히, 대세 청춘 배우 송강과 한소희의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랑 앞에서 불안하고 불완전한 청춘들의 연애를 가감 없이 그려갈 두 배우의 시너지가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 송강, 한소희의 싱그러운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는 유나비의 손길에 장난스러운 웃음으로 답하는 그의 모습이 설렘을 자극한다. 하지만 ‘연애를 꼭 해야 되는 거야?’라는 문구는 알쏭달쏭한 박재언의 속내에 궁금증을 더한다. 만인의 연인이지만, 누구에게도 마음을 오롯이 내어주지 않는 박재언이 자신에게로 날아든 유나비를 통해 어떻게 변화해 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를 연기하는 한소희 역시 캐릭터에 확실하게 녹아든 모습. 자신의 볼을 콕 찌른 박재언의 장난에 새초롬한 표정을 짓는 유나비의 얼굴은 싱그러운 청춘 연애의 설렘을 고스란히 전한다. 이어진 ‘이 남자, 심장에 해롭다’라는 문구는 위험한 남자 박재언에게 속수무책으로 빠져드는 유나비의 속마음을 표현하는 듯하다. 어딘지 아슬아슬한 두 사람의 관계는 도무지 예측할 수 없는 로맨스를 더욱 기대케 한다.

‘알고있지만,’ 제작진은 “서로를 향한 강렬한 끌림에서 시작된 두 청춘의 관계가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연애의 복잡다단한 감정변화를 세밀하게 주고받을 송강, 한소희의 시너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10부작으로 주 1회 편성을 확정 지었다. 오는 6월 19일(토) 밤 11시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강수지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광고문의 sm@cmmkt.co.kr]
[콘텐츠관련 문의 sm@cmm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