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In My Blood’ 커버무대 방송 최초 공개!

‘주간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In My Blood’ 커버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6월 9일 수요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 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로 컴백하며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한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주간아! 방구석 미니콘서트’ 코너에서 Shawn Mendes의 ‘In My Blood’ 보컬 커버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해당 곡은 휴닝카이의 연습생 시절 추억이 깃든 곡이자 데뷔 1주년 때 공개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단체 커버 곡으로, 최근 데뷔 800일을 맞이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파워풀한 퍼포먼스 위주의 무대 위와는 또 다른 감미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환상 하모니는 6월 9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강수지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광고문의 sm@cmmkt.co.kr]
[콘텐츠관련 문의 sm@cmm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