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 아스트로, 공식 5기 추가 모집 시작…4기보다 가입자 2배↑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가 공식 팬클럽 아로하 5기를 추가로 모집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21일 오후 6시부터 아스트로 공식 팬클럽 아로하 5기를 추가 모집할 예정이다. 아스트로를 사랑하는 팬분들의 많은 관심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추가 모집은 지난달 25일부터 6월 15일까지 진행된 아로하 5기 모집에 미처 가입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마련된 것으로, 아스트로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특히 공식 팬클럽 5기 1차 마감 시 지난 4기 모집 때보다 팬클럽 회원수가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알려져 아스트로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차 모집 시 아스트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모집 영상과 포스터에 이어 21일 정오 초상 포스터가 공개됐다. 키치한 감성의 포스터 속 캐주얼한 모습의 아스트로 멤버들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캠코더, 유선 전화기 등 소품으로 레트로한 느낌을 더해 5기 공식 키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식 팬클럽 아로하 5기는 국내 거주자는 물론, 글로벌 해외 팬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가입한 팬들에 한해 콘서트 및 팬미팅 선예매, 스페셜 기프트와 콘텐츠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팬클럽 가입자 중 아스트로 데뷔일, 멤버들의 생일 등 특별한 숫자 가입자에 한해 아스트로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가 증정된다.

‘아스트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아스트로의 공식 팬클럽 아로하 5기 추가 모집은 6월 21일 오후 6시부터 6월 25일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