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오는 7월 컴백 앞서 단체 콘셉트 필름 공개 ‘시선 압도 비주얼’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팬심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27일 정오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의 다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1. GGUM’ 단체 콘셉트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콘셉트 필름 속 동키즈는 마치 모델 같은 워킹과 포즈, 그리고 시선을 압도하는 표정으로 전 세계 팬들의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소년미를 발산했던 동키즈는 이번 콘셉트 필름을 통해서는 반전 카리스마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동키즈는 멤버 개개인의 눈부신 비주얼과 매력이 돋보이는 단체 콘셉트 필름의 영상미는 동키즈의 섹시함과 시크함을 더욱 부각시키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컴백의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동키즈의 ‘CHASE EPISODE 1. GGUM’은 앞으로 동키즈가 보여줄 ‘CHASE’ 앨범 시리즈의 첫 번째 주제 ‘꿈’을 담았다. 또한 타이틀곡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에는 신예 프로듀서 Cray bin이 프로듀싱에 참여, 신나는 비트에 펑키한 베이스 라인이 더해져 동키즈만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퍼포먼스에는 세븐틴, GOT7, 워너원, 뉴이스트, 더 보이즈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도맡아 왔던 최영준 안무가가 동키즈와 처음으로 합을 맞췄다. 이에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안무는 개구쟁이처럼 뛰어노는 퍼포먼스와 엉덩이 뿔을 표현한 독창적인 안무가 더해져 퀄리티를 더했다.

앞서 동키즈는 ‘아름다워’, ‘뤼팽’ 등의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부터 ‘놈’, ‘상상 속의 너’, ‘유니버스’ 등 청량함까지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보여줬던 만큼, 동키즈는 또 한번 ‘CHASE EPISODE 1. GGUM’을 통해 만능 아티스트 면모까지 자랑할 예정이다.

전 세계를 강타할 동키즈의 ‘CHASE EPISODE 1. GGUM’은 오는 7월 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강수지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광고문의 sm@cmmkt.co.kr]
[콘텐츠관련 문의 sm@cmm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