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日 데뷔 앞두고 인기 고공행진…기대 UP

그룹 엔하이픈이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엔하이픈은 오는 7월 6일 일본에서 첫 데뷔 싱글 ‘보더 : 하카나이(BORDER : 儚い)’를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

지난해 11월 발표된 엔하이픈의 데뷔 앨범 ‘보더 : 데이 원(BORDER : DAY ONE)’은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일본) 정상을 차지하며 강력한 대형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이어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로는 한터차트 기준 38만 4,699장의 첫 주 판매량을 달성하며 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18위로 입성해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21일부터 31일 도쿄 시부야109(SHIBUYA 109) 시부야점 외관에는 이들의 광고가 걸릴 예정이다. 특히 시부야109 시부야점, 아베노점에는 엔하이픈 팝업 스토어가 개설돼 현지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본 데뷔 앨범 ‘보더 : 하카나이’에는 일본 오리지널 곡 ‘포겟 미 낫(Forget Me Not)’과 ‘보더 : 데이 원’의 타이틀곡 ‘기븐-테이큰(Given-Taken)’, 수록곡 ‘렛미인(Let Me In)(20 CUBE)’의 일본어 버전 등 총 3곡이 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