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X민경훈, 듀엣곡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 19일 발매 확정…EP 두 번째 선공개곡

가수 딘딘과 민경훈이 듀엣곡으로 입을 맞춘다.

딘딘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EP ‘소음집’의 두 번째 선공개곡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 발표를 확정했다.

딘딘의 신곡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는 지난 3월 발매한 EP ‘소음집’의 첫 번째 선공개 곡 ‘더는 사랑 못할 거예요’ 이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선공개곡으로, 딘딘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신곡은 딘딘이 오로지 민경훈과의 컬래버 만을 생각하고 작업한 곡으로, 록 발라드 장르라는 새로운 시도와 더불어 그가 어린 시절부터 동경해왔던 민경훈과의 듀엣곡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민경훈의 거칠면서도 풍부한 감정이 서려 있는 보컬과 딘딘의 매력적인 반전 보이스가 색다른 시너지를 이루며 리스너들에게 진한 감성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선공개곡 ‘더는 사랑 못할 거예요’에서 감성 발라더로 변신해 담백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놀라움을 안긴 딘딘은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보여줌과 동시에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딘딘과 민경훈의 듀엣곡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는 오는 19일 선공개 되며, 딘딘은 EP ‘소음집’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디앤디코퍼레이션]